간만에 바람좀 쐬고 왔습니다.

목적지는 순천만...

갈대밭이랑 해안선으로 유명하죠.

딱히 여길갈려고 한 건 아닌데 발길이 이리로 가네요...

가을이라 그런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데 막상 보니 제가 생각했었던 누런 갈대는 아니네요...아직 일러서 그런건지...;;

화왕산에서 봤던 억새랑은 차이가 많이 났었던 기억이...

개인적으로는 좀 더 익은 누런 갈대를 바랐었는데...좀 아쉬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갯벌이라 그래도 여기저기 이름모를 무언가가 많이 기어다니더라구요..

위에 사진은 무슨 게라그랬었는데...기억안남...;;

밑에 사진은 짱뚱어!!(자세히 보면 보입니다...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날 진짜 사람이 너무 많았습니다.

저기 갈대밭사이로 난 산책길따라 갈대밭을 구경하게끔 되어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떠밀려 다녔습니다.

도중에 사진찍을 여유도, 운치를 맛 볼 여유도 없었다는...ㅜㅜ

다음엔 날씨 많이 추워지면 다시 조용히 저 길을 걸어 볼려고 생각중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기 가시면 모터배랑 유람선같은 걸 타실 수 있는데...

저날은 너무 많은 사람탓에 엄두도 못내보고 발길을....ㅜㅜ(진짜 타고 싶었었는데...개인적으로 모터 강추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순천만 하면 저 S라인을 빼놓을 수 없죠...

물때가 맞아서 아주 선명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질 녘의 해안선!!

그냥 일반디카로 찍은 사진이라 많이 아쉬운데 실제로 보시면 장관입니다.

물때랑 시간때 잘 맞춰가시면 정말장관일듯...

그리고 해안선을 보시려면 산책로 끝나고 전망대를 올라야 하는데 한 1킬로 정도 산을 타야 합니다.

해안선보시려면 편안한 신발로 가시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돌아 오는길에 찍은 사진인데 어찌나 웃기던지...

그래도 노래부르면서 잘 따라 가더라구요...ㅋㅋ

저 뻥튀기가 압권인데...ㅋㅋ

Posted by 수야사랑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by 수야사랑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3)
자동차이야기 (8)
여행이야기 (7)
맛있는 이야기 (3)
그냥저냥..세상사는 이야기 (2)
감동을 주는 글 (3)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달력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 12,493
Today : 1 Yesterday : 5